본문 바로가기

결혼일기

웨딩카-현대자동차 웰컴H 패밀리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후기 (제네시스EQ900)

결혼 준비하는동안 남편 덕분에 코나로 차를 바꿨는데, 코나를 살 때 부터 눈 여겨보던 서비스가 있었다.

출고일 1년이내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인 현대자동차 웰컴H 패밀리케어 프로그램!!

 

 

많이 알려져있지않은거 같은데 정말 꿀혜택이 따로없다!! 

바디케어는 출고 되자마자 무료 가입했다! 초반에 차를 주행 할 때 생각보다 차 폭이 넓어서 몇번 긁었는데 무료로 싹 수리받아서 70만원 굳었다..키키

그리고 한창 결혼준비 중이여서 웨딩카 서비스를 기억해두고있었다! 

넉넉하게 예식 한달 전에 카마스터 통해 신청을 했다. 청첩장 사진을 첨부해서 보내주면 된다. 

 

 

웨딩카신청이 접수 완료되면 롯데렌트카 측에서 연락이 온다. 

본식날 동선, 출발시간 등등을 확인하고 기사님 연락처와 차량번호 등 알려준다.

웨딩카 장식(리본이나 풍선같은것)은 원할 시 내가 직접 해야하고 안전상 문제가 없을정도로 장식을 해야한다. 나중에 정리도 우리가 직접 해야함.!! 나는 웨딩카장식까진 필요없고 귀찮아서ㅎㅎ 장식은 패쓰! 

제네시스 EQ900 차량과 기사님까지 포함 된 서비스! 기사님은 최대 10시간, 식대나 톨비 전부 포함된거라 내가 따로 준비할건 1도 없음! 

 

 

 

우린 서울 메이크업샵에 아침 7시까지 도착해야해서 넉넉잡아 새벽 5시30분에 출발하기로했다.

기사님이 만나기로 약속한 곳에 대기중이셨음!! 넘 영롱쓰한 제네시스~~ 제네시스는 블랙이지! 

기사님이 마중나와주셔서 액자랑 예복 등등 짐 넣는걸 도와주셨다. 

 

 

 

 새벽이라 그런지 차가 별로 없었다. 기사님 운전 매우 안정적!! 우리가 마실 물 까지 준비해두심ㅠㅠ 감덩

아주 잠시나마 사모님이 된 느낌이였다ㅎㅎ 

나와 남편은 기사님 덕분에 가는동안 편하게 김밥먹으며 든든하게 배을 채워뒀다!! 

현대자동차 웨딩카 서비스는 신청 접수를 받으면 제휴업체인 롯데렌터카로 넘어가는거라 신청완료되면 롯데렌터카 측에서 관리하는것. 기사님도, 제네시스차량도 모두 롯데렌터카 소속이다.

그리고 신청이 완료되면 지방 상관없이 전국 어느곳이든 기사님이 차를 끌고 가신단다. 이게 제휴된 업체와의 서비스? 약속? 아무튼 그렇다는것!

현대자동차 웰컴서비스를 찾아봐도 후기가 별로 없어서 궁금한게 많았는게 기사님이 넘 친절히 답해주셨다.

 

 

 

뒷자리에 충전기도 있고 이것저것 짱 많다. 조명도 다양하고 증말 넓다!! 

내가 코나 덕분에 결혼식날 제네시스를 타네~~~ㅎ.ㅎ 

 

 

 

영롱쓰한 제네시스 마크 ㅎㅎㅎㅎㅎ 승차감 굿 매우 굿굿 

나와 남편은 그저 편해서 넘 만족했던 서비스!!

 

 

 

메이크업,헤어 받고 드레스까지 입고 결혼식장으로 출발!! 뒷자리가 넓어서 드레스 입고 구두 신고 뭐해도 남는다!! 

우린 다음날 공항가서 결혼식장 도착과 동시에 웨딩카 서비스가 끝났다.

웨딩카 서비스가 없었다면 자차를 이용했을텐데 그랬으면 새벽부터 운전하랴 결혼 준비하랴 매우 피곤했을듯!!

메이크업샵에서 드레스로 갈아입고 식장으로 갈땐 이모님도 같이 타고와야하는데 제네시스는 넓어서 나도 남편도 이모님도 모두가 편하게 식장에 갔다!
렌트카를 하기에도 애매하고 돈아까웠는데 이런 서비스 넘나 짱이다!!

시간도 촉박하지않고 오히려 여유롭게 식장 도착!!
아침 일찍 일어나서 졸리긴했지만 덕분에 컨디션 좋고 기분도 짱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