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푸라닭 블랙알리오 vs 고추마요 치킨 후기

얼마전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을 먹고 감동받아서 리뷰포스팅까지 남겼었는데 
주말에 또다시 푸라닭을 시켰다. 

마침 언니랑 형부랑 같이 먹기로해서 고민할거없이 2마리 시켰다ㅋㅋㅋㅋㅋ (행복)

언니랑,형부랑,나랑,남편이랑 전부 요즘 푸라닭에 빠져서 고민할것도없이 무조건 푸라닭을 먹기로..ㅎㅎ

푸라닭 치킨 중 인기 많은 고추마요 순살과 블랙알리오 순살을 시켰다!!!!

 

이번엔 방문포장했는데 여전히 이쁜 더스트백과 고급진 상자!! 냄새 솔솔~~~!!

 

푸라닭 순살 블랙알리오 와 고추마요치킨
그리고 사이드로 떡볶이까지~~오예~~~~

 

블랙알리오는 여전히 맛있다.. 간장치킨 중 젤 조하♡

정말 푸라닭은 순살을 시켜야한다!! 순살치킨이 이렇게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큼직할일인지. 

닭다리살정육이라고하더니.. 정말 닭다리살을 발라서 뭉쳐둔것같은 순살이다. 


떡볶이는 기름떡볶이처럼 살짝 튀긴떡에 겉에 양념을 묻힌맛이다. 약간 떡꼬치맛이 난다. 떡볶이도 맛있었지만 치킨이랑먹으니 뒷전이 되어버렸다.

 

처음 먹어보는 고추마요 순살치킨!!! 청양고추+마요네즈 소스 범벅인데 맵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진짜 맛있다!!같은 순살인데 블랙알리오에 비해 고추마요순살이 더 조각이 컸다..!! 고추마요순살은 커서 가위로 잘라먹었다.
할라피뇨만 먹으면 살짝 매운데 닭이랑 같이 먹으면 살짝 질릴수있는 맛을 쫙 잡아준다. 무한흡수가능하다 ㅠㅠ

둘 다 맛있지만 굳이 고르라면 고추마요가 더 맛있었던...!!!
고추마요맛이 더 자극적이여서 그런지(?) 블랙알리오가 묻히는 맛이였다!!

블랙알리오치킨도 뭐라 딱 표현못할 푸라닭만의 맛인데, 고추마요치킨은 조금 더 돋보적인 맛이였다 ㅠㅠ

다들 블랙알리오치킨보다 고추마요를 더 잘먹었다ㅋㅋㅋㅋㅋㅋ최고최고!!

순살치킨은 퍽퍽살, 치킨텐더맛, 뼈치킨보다 몇천원 비싼데 양이 적어서 늘 뼈치킨을 먹었는데 푸라닭 순살치킨은 순살인데도 맛있고 양도 푸짐하고 먹기도 편하고 너무 좋다ㅠㅠ
푸라닭 순살치킨에 아주 빠져버렸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