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

결혼 후 첫생일 with 센스있는 생일 선물

연애 동안 약 8번의 생일을 같이 보냈지만 결혼하고 처음 맞이하는 나의 생일은 조금 더 남다른것같다.

사실 내 생일은 다음주인 4월 9일 이다. 하지만 남편에게 일주일이나 빠르게 생일 축하를 받아버렸다!

이래저래 시간을 맞추다보니 오늘 저녁에 시댁에서 내 생일 축하겸 같이 밥을 먹기로했다. 그래서 남편이 누구보다 먼저, 일등으로 생일 축하 해주고싶었다면서 어제 저녁에 깜짝 이벤트를 해줬다..!! 생각이 너무 이쁜거아니냐구 !!!

집 들어가니까 얼마전 맛있어보인다고 말했던 롤케이크가 있었다!!
집 주차장에 차가 들어오면 주차알람이 뜨는데 남편이 집에서 대기하고있다가 알람뜨는거보고 촛불키고 현관문 앞에서 기다리고있었다!! 이런 센스쟁이ㅠㅠ

예상 전혀 못하고있다가 집들어가서 어안이 벙벙ㅋㅋ 오늘 무슨 날인가? 뭐지? 이랬다는;;;
그래서 촛농이 다 녹을때까지 불지도못하고ㅋㅋ
촛불 불기전에 후다닥 사진찍기ㅋㅋ 촛농 다 떨어졌다!

롤케이크가 끝인줄 알았는데,, 복도를 지나 식탁에 가니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가~~!!
날 두번 웃게하는 남자 잇츠 마이 허즈밴드♡

정성껏 꾹꾹 써내려간 편지와 작은 선물, 그리고 꽃화분까지.. 이런 섬세함 나는 너무나도 좋다구~~
특히 화분은 사고싶었는데 내가 워낙 똥손이라 고민하던 중이였었다. 사계절내내 피어있는 꽃이라며 앞으로 꽃길만 걷자고 사온 내편ㅠㅠ
딱히 관리 할것도없고 잊을만하면 물 한번씩 주면 된다고해서 쉽게 키울것같은 느낌!!

 

꽃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지만 그저 이쁘다! 시들지않는다는게 너무 센스 넘치는 선물 아니냐구!!
오래오래 두고 볼 수 있어서 꽃다발보다 훨씬 의미있는 선물같다! 너무 감동적 ㅠㅠ


남편 구워준 소고기와 와인 한잔~
소고기 기막히게 잘 굽는 남편ㅋㅋ 미디움레어의 정석 아니냐구~!~~!
결혼 후 첫생일 축하하기 성공! 일등으로 축하하기 대성공! 아직 생일은 일주일남았는데 덕분에 일주일 내내 생일 기분 느끼는중ㅎㅎ
고맙고 이쁜 남편~ 앞으로도 매년 잘 부탁해..♡


'나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T스토리 시작하며! 초심자모드  (0) 2020.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