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하루

T스토리 시작하며! 초심자모드

#1 T-Story 시작

네이버 블로그만 취미형으로 하다가 본격 백수가 된 기념으로.. 

앞으로 시간이 많으니 네이버 블로그를 더 열심히 할거다! 라고 그동안 비밀로했던 블로거활동을 주변사람들에게 말했다.

그러다 알게 된 티스토리..!

나는 수익을 얻는다는 생각을 못했었다. 그런건 파워블로거나 가능할거라 생각했었음.

내 블로그는 그야말로 어디 말하기도 약간 부끄러운 방문자수였다. 

내 생각과 하루 등등 기록형으로 남기고, 그 글을 봐주는 누군가가 공감해주고, 정보를 얻어가는 소소한 기쁨이 이었다. 

티스토리의 존재도 몰랐던 나였지만, 생각해보니 큰 돈은 아니더라도 글쓰는김에 돈도 벌면 얼마나 좋을까!? 

또 마침 백수가 되었으니 시간도 남고,, 돈도 없으니 시작이나 해볼까..? 라는 생각이 커졌다.

내 생각도 남기고 아주 소소하게 용돈벌이도 해볼까 하고 시작하게된 티 스토리. 잘부탁해~!!


#2 초심자 모드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티스토리, 구글애드센드 등등 찾아봤지만 도통 잘 모르겠다.. 

주변에 블로그하는 사람도 없어서 정말 발품팔아 공부해야겠구나 싶다. 

기계치가 도전하는 티스토리 화이팅..!!


#3 블로그 방향

티스토리 블로그를 어찌 꾸밀까 고민하던 중. 

내가 막 블로그홍보활동을 한적이 없기에

아무래도 네이버 블로그에서 썼던 것 처럼 내 이야기를 하는게 좋을거같았다. 

(사실 네이버 블로그도 정말 일기쓰듯.. 했었던거라..) 

요즘 나의 개인적인 최대 이벤트는 결혼, 허니문이 아닐까싶다.

당분간은 지난 나의 이벤트들을 열심히 포스팅 예정..!! 






'나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 후 첫생일 with 센스있는 생일 선물  (4) 202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