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라 맛집) 튀김이 맛있는 " 장가게 튀김료리집 "

청라 맛집을 찾아보던 중, 청라에 살고있는 친구에게 추천받은 음식집이다! 중식요리집이라며 꼭 먹어보라고 하길래!! 마침 가려던 카페랑 가까워서 카페가기전에 식사하기!

청라 장가게 튀김료리집이다. 튀김요리집을 일부러 료리집이라고 표시해서 시선을 끌게 한듯싶다!


상가 1층 코너에 위치해있다.
일반 중식집이랑은 뭔가 다른 외부.
체인점이던데 우린 청라점 첫방문! 홍보 이벤트도 하도있다. 우리도 SNS 게시하고 음료서비스를 받았다!

먼저 나오는 밑반찬들. 마늘쫑이 나오는게 신기했다.
계란국 에피타이저 후루룩! 그리고 이쁜 커트러리까지. 깔끔한 인테리어 역시 일반 중국집느낌이 아니였다!

짜장, 짬뽕도 일반적이진않다. 고기짜장, 마라짬뽕이 기본메뉴이고 튀김료리집이라 그런지 튀김메뉴가 많았다.

우린 마라짬뽕세트와 가지덮밥을 시켰다.
고기짜장도 궁금했는데 짬뽕국물이 먹고싶어서 짬뽕을 시켰다!
살짝 아쉬운건 일반짬뽕을 먹고싶었는데 마라짬뽕밖에 없었다.. 남편이 매운걸 잘 못먹어서 주문시 덜맵게해달라고 부탁했다.

제일 먼저 나온 마라짬뽕.
마라향이 코 끝을 살짝 찌른다.
덜맵게 부탁을 드려서인지 생각보다 안매웠다. 뒷끝없는 매콤함이랄까!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특유의 마라향을 그닥 좋아하는편이 아니였기에 일반 짬뽕이 좀 더 맛있었다.
나도 남편도 마라의 매콤함보단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좋아하는편이라 살짝 아쉬웠다..! 마라를 좋아하는 취향이라면 정말 좋아할듯한 맛이였다.

가지새우덮밥이 나왔다.
가지튀김이 정말..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저 덮밥소스가 기가막힌다. 마파두부소스 같으면서도 느끼한것도없고 밥이랑 잘 어울렸다.
그리고 새우도 맛있었다. 새우 까먹는게 귀찮아서 안먹는편인데 저 덮밥의 새우는 까먹고싶을만큼 맛있었다!
나중에 가면 덮밥만 두그릇 먹을거다!!

양이 생각보다 푸짐했다. 호로록 냠냠 쩝쩝.

그리고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던 고기튀김이 마지막으로 나왔다.
고기튀김이 장가게의 시그니처메뉴던데 역시는 역시다!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는데 고기를 튀겼으니 정말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고기가 통째로 들어가있다. 탕수육이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다. 정말 고기튀김 맛 !! 하지만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수도있어서 딱 저 세트메뉴의 양이 적당한것같다!

우리의 최종 픽은 덮밥..!! 덮밥 1등!!
고기덮밥도 있던데 여기를 소개시켜준 친구가 그것도 맛있다고.. 뒤늦게 알려줘서 나중에 또 가야하게생겼다ㅎㅎ 나중엔 덮밥을 종류별로 먹어봐야겠다.

전체적인 서비스, 가격, 맛 모두 기대이상이였던 장가게 튀김료리집! 다 먹고나서 배가 엄청 불렀다는..!! 내돈내산후기 끝!